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봉화군 봉화읍 재래장터를 찾아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홍보활동
  • 작성일 2019-03-07 20:38

 봉화군 선거관리위원회는 2019년 3월7일 봉화군 봉화읍 재래장터를 찾아 농협과 협업하여 3월13일에 있을 (D-6)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투표참여 홍보를 하면서 향응 금품선거근절 핸드배너 퍼포먼스를 하였답니다. 시장을 찾은 조합원들은 한해 농사준비로 장날의 오가는 분주한 발걸음, 두손 가득 든 짊들,  그속에 홍보물 (조합장선거안내문,물티슈)도 잘 챙기시고 모두들 깨끗한 공명선거가 되도록 함께 하자고 화이팅 하셨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봉화군 선거관리위원회는 2019년 3월7일 봉화군 봉화읍 재래장터를 찾아 농협과 협업하여 3월13일에 있을 (D-6)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투표참여 홍보를 하면서 향응 금품선거근절 핸드배너 퍼포먼스를 하였답니다. 시장을 찾은 조합원들은 한해 농사준비로 장날의 오가는 분주한 발걸음, 두손 가득 든 짊들,  그속에 홍보물 (조합장선거안내문,물티슈)도 잘 챙기시고 모두들 깨끗한 공명선거가 되도록 함께 하자고 화이팅 하셨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공명선거 홍보활동 사진2 

봉화 재래장터를 찾아나선 공명선거 홍보 활동


일시 : 2019.03.7(목) 11:30

장소 : 봉화읍 상설시장

참여 : 직원, 공정선거지원단, 사회복무여원, 농협 관계자

활동내용 : 조합장선거일 투표참여 홍보, 위반행위신고 및 제보방법 안내, 금품선거근절 공명선거핸드배너 퍼포먼스, 홍보용 물티슈, 리플릿 배부

<사진설명>
사진1  정책선거 투표참여 퍼포먼스
사진2  아름다운선거 튼튼한 우리조합 퍼포먼스
사진3-4 상인들과 함께 캠페인과 퍼포먼스
사진5  봉화농협관계자들과 튼튼한 농협 퍼포먼스
사진6  물티슈, 리플릿 배부 캠페인


공공누리 마크 봉화군선거관리위원회 지도홍보계(054 672 1390)에서 제작한 봉화군 봉화읍 재래장터를 찾아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홍보활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