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바지게」장날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 실시(2차)
  • 작성일 2019-01-22 16:31

「바지게」장날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 실시(2차)


울진군선거관리위원회는 2019년 3월13일 치르게 될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1월 22일 울진읍 전통시장인 「바지게 시장」 찾아 공명선거실현을 위한 아름다운선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 분위기를 이용하여 불법 기부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부행위 금지 및 과태료, 포상금 제도를 안내하고, 다가오는 3월 13일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일을 홍보하였다. 또한, 정치후원금센터(www.give.go.kr)를 통한 투명한 정치후원금 기부와 정치후원금에 대한 연말정산 세액공제도 안내하였다.

울진군선관위 직원이 울진전통시장에서 제2회 조합장선거 홍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울진군선관위 직원이 전통시장을 찾은 마을주민에게 홍보물을 전해주는 모습입니다.


울진군선관위 직원 및 공정선거지원단이 홍보용 피켓을 들고 거리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울진군선관위 직원과 공정선거지원단이 홍보용 피켓을 들고 거리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울진군선관위 임직원과 공정선거지원단이 시장앞에서 단체사진 모습입니다

울진군선관위 직원과 공정선거지원단이 시장앞에서 단체사진 모습입니다.

공공누리 마크 울진군선관위 지도홍보계(0547821390)에서 제작한 「바지게」장날 아름다운 선거 캠페인 실시(2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