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공지사항

「금오선(選)화」 선거동화책 2편 발간
  • 작성일 2022-11-04 18:21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미래유권자들이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자라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금오선(選)화」선거동화책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구미 금오여자고등학교 유네스코 동아리 학생들과 인연을 맺어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는데요, 


지난해 첫 작품 2편(상추가 사라졌어요. 검은 파도는 어디에서 왔을까?)에 이어 올해도 2편의 재미있고 교훈있는 선거동화를 만들었습니다.


새내기유권자가 미래유권자에게 들려주는 아름다운 이야기! 1편만큼이나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구성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금오선화 선거동화책 2경상북도선거관리위회에서는  미래유건자들이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자라는 데 도움을 주고자 선거동화책을 제작하였습니다.대장이 되고 싶어 금오산 다람쥐 마을의 대장이었던 흰 수염 다람쥐가 나이가 들어 대장자리를 내놓았어요. 다람쥐 마을의 친구들은 지혜로운 대장을 뽑을 수 있을까요?



솔잎 마을의 비밀 풀잎 마을의 동물 친구들이 술래잡기를 하다가 우연히 새까맣게 타 버린 마을을 발견했어요. 도대체 이 마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금오선(選)화 선거동화책2

(해바라기 밭에서 사이좋게 웃고 있는 동물들)


(다람쥐들 앞에서 한 다람쥐가 연설을 하고 있는 그림)

▲ 대장이 되고 싶어

(황폐화된 동산을 보고 놀라는 염소)

▼ 솔잎 마을의 비밀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미래유권자들이 올바른 민주시민교육으로 자라는 데 도움을 주고자 선거동화책을 제작하였습니다.


[대장이 되고 싶어]


(도토리를 들고 화이팅하는 다람쥐와 뒤에서 소리치는 다람쥐 그림)

금오산 다람쥐 마을의 대장이었던 흰 수염 다람쥐가 나이가 들어 대장자리를 내놓았어요.

다람쥐 마을의 친구들은 지혜로운 대장을 뽑을 수 있을까요?


[솔잎 마을의 비밀]


(새까맣게 타 버린 마을과 화가 난 염소할아버지를 보고 머쓱해하는 동물 친구들)

풀잎 마을의 동물 친구들이 술래잡기를 하다가 우연히 새까맣게 타 버린 마을을 발견했어요.

도대체 이 마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

공공누리 마크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054-650-1780)에서 제작한 「금오선(選)화」 선거동화책 2편 발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